아 야구 보고 싶다... 즐거운공놀이속타는빠질

그냥 딴 거 필요 없고 좀 상식 적인 야구 좀 보고 싶다.
걍 야구 보면서 고만 쇼크 받고 싶다...
요 근래 솩 야구를 끊으면 마음이 편해질까 싶어 야구를 잘 안 봤다. 확실히 야구 잘 안 보니 마음이 편해지더만
그러다 오늘 걍 야구 보고 싶어서 틀었다. 그리고 여전히 자행되고 있는 목불인견을 봤지
윤희상 3회도 못던지고 내려가드라?
그리고 올라온게 증대더라?
참고로 윤희상 내려간게 만셔가 투수 내릴 타이밍 못잡아가지고 1대 5였나 그랬던게 5대5가 된 상황이었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대가 롱릴리프 된 것도 황당하고 말도 안되는 상황인데
정말 장난해?
근데 웃기는건 이게 처음도 아님. 다만 3회에 올라온게 처음일 뿐임. 
저기 이럴 때 쓰라고 있는게 소위 스윙맨이거든요? 솩에 스윙맨 졸라 많음. 엄정욱도 그 스윙맨 중 하나
언론에서 뭐 새로운 클로저 어쩌구 하는데 웃기는 소리임. 엄씨 원래부터 밸런스 잘 흔들리고 뻑하면 롤코 타는 투순뎈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지금 있는 투수들도 밸런스 흔들리면 못잡는구만 참 자알하신다고 밖에는. 
엄씨 같은 투수가 소위 클로저 하려면 공을 쎄게 던져서 소위 구속과 구위에 주로 신경 쓰는 피칭을 해야하는데
엄씨 지금 그러다 몇달이나 갈라나....엄씨 참고로 2군덴가 3군데 수술한 투수지 아마?
괜히 할배가 구속을 줄이고 밸런스 위주로, 제구를 잡자고 한 줄 아나? 이미 수술 많이해서 강속구 위주로 던지면 위험해서 그렇슈 ㅡㅡ
밸런스 강조한건 밸런스가 제대로 잡혔을 때 투구해야만 부상이 덜 오기 때문이고. 
엄씨가 자주 안나오고 선발로 간덴 다 이유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클로저라고?ㅋㅋㅋㅋㅋㅋㅋ 할배는 걔 불펜으로 안 돌리고 싶어서 그런줄 아나? ㅋㅋ

아나 그리고 증대. 아니 사실 증대 뿐만이 아냐 지금 솩 소위 승리조 계투가 다 이 난리임.  아니 왜 증대랑, 정우람이랑 송은범이랑 새로운 승리조 계투인 희수가 맨날 맨날 나오는 스윙맨이 된거냐고 ㅡㅡ. 요새 솩 선발이 아무리 후지다지만 맨날 뻑하면 2이닝 3이닝에 교체임. 이거 마지노선 넘기는게 고든 정도 되나? 그리고 맨날 교체를 해도 교체 시점이 늦거나 아니면 너무 이를 때이고. 특히 교체 시점이 늦어서 이미 맞을 대로 맞아 동점 상황이나 역전 상황에 올라옴. 그것도 2회 3회에 ㅋㅋ ㅋㅋ ㅋㅋㅋㅋ;;;. 하 시발 ㅠㅠ. 아무리 잘 해봐야 패전 지우는 것 밖에 못하는 상황에서 나옴 ㅋㅋ. 

솩에 선발 없다고 징징댔고, 실제로도 선발 부족한 팀이지만 땜빵으로 올라오는 스윙맨 선발들 어떻게든 4회까지는 버티려고 노력한게 솩 야구였음. 좀 괜찮은 선발은 어떻게든 6이닝까지 끌고 가려는게 요사이 솩 야구였고. 칼같은 선발 교체? 요새 그런거 없음. 투수 없어서 죽을 똥을 쌌거든. 솩 선발들 이상하게 갑작스레 교체되면 보통 밸런스가 왔다리갔다리 하는 스윙맨 격 선발이 밸런스가 막 흐트러지는 경우에 주로 그랬지. 그리고 당연히 그 다음에는 스윙맨격 선수가 나와서 이어던졌다. 어느 팀 야구에서 이렇게 승리조 선수를 아무때나 내보내며 마구 굴린대냐? 정우람은 매일매일 나오는 롱릴리프가 된지 오래. 박희수는 이미 후반기 최고 불펜 이닝을 자랑하고 있다. 쟤들이 승리 상황에서 나와서 홀드나 승리라도 챙기면 덜 억울하지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승리존지 패전존지 알수가 없이 마구 굴러가고 있음

그중 최고의 경악은 유리몸 증대를 마구 굴리는 거다. 아니 왜 엄정욱이 클로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유리몸 증대가 맨날 나오는 롱 릴리프가 되어 있음? 오늘도 3회에 진짜 잘해봐야 패전이나 지우는 자리에 올라와가지고 2이닝에 40개 가차이 왜 던지는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증대가 이 팀의 마무리인 때도 있고, 상태가 안 좋을 때 셋업 가기도 했는데 그때나 저때나 항상 증대는 1이닝 많아야 2이닝이고 그것도 나오는 텀이 길었음. 증대가 2이닝 던지는 날은 오늘 같은 경기가 아니라 경기가 잘 안풀려서 연장 가는 날 정도가 주로 였당께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요새 우리 승리조 선수들 구르는거 보면 프런트가 선수 생명과 연봉을 깎고 싶어서 눈이 벌개졌다는 생각 밖에 안 든다. 투수가 가장 엿먹는 상황이 패전 먹는 상황이라지 아마? 그런데 대놓고 승리조를 맨날 잘해봐야 패전이나 지워지는 곳에 때려 박는다지? 주중 첫 경기인데도 점수 차 많이 나게 지는 상황인데도 승리조 불펜 다 때려박는다지? 그리고 내일 또 쓴다지? 요새 솩야구 웃긴게 나오는 투수 면면만 보면 맨날 코리안 시리즈 하는데 운영은 초딩만도 못함 ㅋㅋ. 젠장 근데 열받는건 이거 뿐만이 아냨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미치겠어 까도 까도 깔게 마구 나와. 거기다 운영이 너무 황당해서 말도 못하겠어 ㅠㅠ.

야수조도 오늘 라인업 보고 환장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 이 미친노므 색히가 무릎에 물차서 아프다는 선수를 지 본 포지션이 아닌 3루에 놨네?
참고로 유격 보던 선수가 가장 힘들어하는 포지션이 3루임. 거기다 원래 만두 그렇게 어깨 강한 선수도 아니었고 나이 먹으면서 어깨도 많이 약해졌음. 거기다 몸도 아픔. 근데 낯설은 포지션에 놔뒀음? 잘할리가 있겠음? 당연히 못하지. 오늘 만두 실책은 거기에 기용한 감독 탓이지 절대 만두 탓 아님.

그렇다고 3루 볼 선수가 없는 것도 아님. 김연훈하고 최윤석은 어디 국 끓여 잡쉈수? 둘 다 유격수 치고는 3루 수비가 그냥저냥인데다가, 김연훈은 워낙 풋워크도 좋고 강견이라 3루도 참 잘보는 편임. 근데 거기다 왜 아픈 만두를 박어? 

최동수 대타 문제는 ㅅㅂ 입이 아플 지경임. 만수가 최동수 대타를 쓰는 시점은 경기랑 전혀 상관이 없어요. 그냥 7~8회 중에 아무 때나 포수 타석에 내보냄. 그리고 무조건 대주자는 허웅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바꿀람 그냥 수비 때 바꾸던가. 대주자는 발 빠른 사람 넣는게 당연한거 아님? 허웅 발 졸라 느림. 거기다 여러모로 어버버한 선수라 주루 플레이도 더럽게 못함. 저번에 주루 플레이 하다가 사고날 뻔 한 선수도 허웅이지. 1.5군인덴 다 이유가 있는거임 ㄲㄲ. 아니 왜 둘 다 발느림 그나마 야구 오래해서 돌아가는 룰이라도 아는 최동수 내비두지 왜 어버버한 허웅으로 꼭 감? 아니 내가 최동수가 발이 느리니깐 발 빠른 애로 교체를 하면 그나마도 이해함. 수비때 바꿔도 되는 걸 굳이 대주자로 바꾸는 걸 보면 "내가 욕먹어서 널 쓰는데 니가 그라운드 밟는 것도 난 못 봐주겠다" 이런 거로 밖에 안 보임. 참고로 최동수 요새 솩에서 안치용과 더불어 가장 불타는 타자임. 지금 만수오고 솩 타율은 리그 꼴찌라 이거저거 가릴 처지가 아닌데 만수는 승률 3할도 버거운 야구 하면서 그 와중에도 지 파벌 만드느라 애쓰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야구보면서 이렇게 공정하지 않다는거 다 티내면서 야구하는 인간 첨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그지 같은 야구 하길래 진짜 못 봐주겠어서 끄고 나갔더니 재수 좋게 이겼더구만 ㅋㅋㅋㅋ. 오늘 로또가 안타 못쳤음 오늘도 투수 다 쏟아붓고 이기는거였는데. ㅋㅋ 감으로 대타썼다고? 그 상황에서 대타로 쓸 선수가 로또 밖에 더 있냐? 최동수는 이미 썼잖어 ㅋㅋ. 승부랑 전혀 상관 없는 시점에서 ㅋㅋ. 진짜 참 감이 자랑이다? ㅋㅋ . 그냥 아무나 쓴게 자랑이여. 그냥 벤치에 가장 타율 높은 사람이 이호준이다 이정도만 얘기했어도 돌 굴러가는 소리 덜 났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프런트가 선수가 죽건 말건 신경은 안 써도 만수한텐 온갖 신경을 다 쓰더만 만수 입방정은 다 못막네 싶었음ㅋㅋㅋㅋㅋㅋ.

진짜 요새 솩 야구 보면 할배가 그립다. 타팀빠들이 만수 깔 때마다 김성근 빠돌이 어쩌구 하는데, 나 원래 김성근 빠돌이 아니어뜸. 선수빠였음. 근데 만수오고 내가 응원하는 선수는 맨날 만루 홈런 쳐맞다가 재활군 갔지. 내가 다음으로 사랑하는 투수들은 맨날 공도 없이 불펜에서 갈리고 있음. 진짜 걱정 안되는 선수가 없음. 타선을 보면 얘가 이기겠다는 건지 아님 지겠다는 건지 분간이 안감. 작전은 더 골 때림. 모든 면에서 이렇게 예전 감독 야구와 비교될 수가 있나 싶을 정도임. 

진짜 만수가 중간만 갔어도, 중간만 갔어도 솩빠들이 김감독 이렇게 그리워하지 않았을거임
진짜 만수가 감대질하니깐 김감독이 말 그대로 야신으로 보임. 와 이렇게 처참하게 망가질 수 있구나. 이런 팀을 저정도로 운영했던 김감독님이 정말 최고였어 이런 생각 맨날 듬. 걍 요샌 누가 못 던졌네 어쩌네 하면서 글 쓰는 야빠들이 부러움. 우린 오늘 쟤가 죽을까 아님 쟤가 죽을까. 오늘은 또 어떤 투수교체로 충격과 공포를 맛볼까. 오늘은 어떤 선수가 또 만수의 레이저 빔을 맞을까... 며칠 전엔 시위하던 여자분이 시큐한테 맞았다던데 팬들은 괜찮을까... 나도 한달 전까지만 해도 선수들 못한다고 이빨이나 까고 있었는데 정말 그때가 그리움... 진짜 7연패 시절이 그리움 ㅠㅠ. 그땐 이제 가을 되면 살아날거야 이런 희망이라도 있었고, 올해 못하면 내년에라도 잘하면 되지 이런 생각하고 있었는데... 요샌 불쌍한 정대랑 물요가 돈이라도 좀 나쁘지 않게 받고 빨리 이 팀을 나갔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이나 드니 ㅠㅠ. 둘 다 이팀 프렌차이즈이고 팬들이 애정을 가지고 있는 선순데....정말 저 둘은 꼭 잡아야 한다고 난리 친게 엇그제 같은데...이젠 저 선수들 하루라도 더 많이 보려면 빨리 다른팀 가야겠구나 이 생각 밖에 안 든다...

정말 어쩌다 솩빠가 이지경에 이르러야 했는지 모르겠다. 
프런트는 이 상황에서도 닥치고 응원이나 하란다? 닥치고 응원? 아니 맨날 팬들 쇼크사 시키는 야구 하면서 어떻게 응원하라는 거요? 요새 이 팀 야구는 자팀 팬이 안봐야 마음이 편한 야구를 하는데 어떻게 응원하라는 거임? 내가 바보임? 병신임? 시발 내가 호갱인데 야빠질 몇년이고 야구 어떻게 돌아가는 거 정도는 암. 근데 내가 어떻게 이 팀 야구를 응원하라는 거임? 

팬들의 응원을 바라면 상식적인 야구 하쇼. 4강 가는 것도 이기는 것도 아니고 상.식.적.인.야.구.
선발 있고, 승리조 패전조 스윙맨 있고 아픈 선수는 더 악화되서 시즌 아웃 되지 않도록 충분하게 휴식주고, 제대로 된 포지션을 주고, 납득이 되는 타순을 짜는 그런 야구 말이오. 유리몸인 클로저 롱릴리프로 시도 때도 없이 마운드에서 갈아 마시는 야구 따위 하지 말고!!. 

덧글

  • 습자지내야진 2011/09/15 01:36 # 삭제

    야구를 안보니까 인생이 행복해졌습니다. 요새는 정말 마음이 편안해요.


    솩빠는 야구 끊어서 행복, 프런트는 지 맘대로 해서 행복, 만수는 감독해서 행복, 선수는 맨날 쉬어서 행복, 타팀은 승조공 받아서 행복. 이게 스포테인먼트 아닌가 시포요.
  • nonface 2011/09/15 13:50 #

    야구 안 보면 인생이 행복해질 줄 알았는데 생업엔 좀 더 열중하게 되지만 더 우울해지더군요 ㅡㅜ. 기사보고 만수가 조금이라도 정신 차렸을라나...하고 봤더니 눈이 2배로 썩는 기분이더군요 증대 3회라니 증대 3회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고만 노예질 좀 시키라고 ㅠㅠㅠㅠ.

    저기서 선수는 안 행복할 듯. 특히 투수는 정말 안 행복할 듯. 노예질은 상노예질대로하면서 스탯도 못 쌓고...진짜 8개구단 투수중 솩 투수가 제일 불행해요.
  • 李廷 玄(イルカ) 2011/09/15 02:10 #

    개인적으로는 이번 스토브리그에 선수 전원이 재계약포기하고, 다른 팀으로 트레이드 해달라고 부탁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선수들도 자기 밥줄이 걸려있고, 먹여살릴 마누라 자식들 등이 있는데, 차마 그렇게 까지는 못하겠지요...

    ps. 아니, 그래도 일단 억대 받는 선수들만이라도 그렇게 해준다면 참 큰 타격일텐데.
  • nonface 2011/09/15 13:51 #

    님도 사회생활 하시면 아시겠지만 대놓고 밥그릇 포기하기가 참 힘듭니다. 거기다 할게 그 짓밖에 없음 더더욱이요.

    선수협때 생각하시면 그냥 팬들이 밖에서 투쟁하는 것 외에는 답이 없어보입니다 ㅡㅜ.
  • eld 2011/09/15 03:17 # 삭제

    아무리 롱릴리프 자주활용하는 김성근 감독 조차도 정대현은 30구에서 어지간하면 끊었습니다.
    과연 올히 FA들중 몇명이나 잔류하냐가 포인트겠네요. 물론 계약금도 포함해서요.

    그나저나 이번엔 ㅇㅂ성 댓글이 몇개나 달릴까요?
  • nonface 2011/09/15 13:53 #

    정대현은 애초에 롱 릴리프도 아니었고 투수가 정말 부족했던 올해 들어서 롱릴리프 노가다를 했던 것 같네요 그나마도 쉬는기간 많이 둬서 그렇게했죠. 과연 FA때 남아있으려는 투수들이 있을까 의문입니다. 증대는 원래 귀찮은 거 싫어해서 엔간하면 잔류하려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지금 이렇게 노예질하는 와중에서 잔류 생각이 있을랑가 모르겠습니다. 제가 증대 마누라라면 돈을 덜 받더라도 딴 팀가라고 조언할 것 같아요 ㅡㅜ.

    아직까진 아부성 글 없네요. 뭐 만수 운영이 솔직히 막장이죠. 크보 막장의 레전드를 이미 찍고 있는 것 같습니다
  • Bani 2011/09/15 14:46 #

    FA잡기 어렵겠죠 .... 엘지나 아니면은. NC에서 잡아가지 않으려나요... 부족하니 NC에서 습성 대법을 시전할지도 모르구요 -_-;;;

    근데 nonface님이 잊고 계신게 있으신데, 윤길현과 육수는 어쩌나요... ㅠㅠ?
  • nonface 2011/09/15 20:55 #

    뭐랄까 선수들이 엔간하면 안남으려 할 것 같습니다 ㅡㅡ. 요새 증대 나오는거 보면 증대 부터가 팀에 학을 뗐을 것 같아요. 정말 진심으로.

    저도 길자랑 육수 생각하면 너무 속상해 죽겠어요 ㅠㅠ. 아 진짜 육수 군대 갈 때만 해도 이럴 줄 몰랐는데....그래서 육수가 그렇게 열심히 던졌나 싶기도 하고... 최동원씨 별세 소식에 요새 육수 생각이 많이 납니다 ㅠㅠ
  • kurame 2011/09/15 15:53 #

    야구 안보니 저녁에 시간이 남아돌아서 좋아요(웃음)
  • nonface 2011/09/15 20:56 #

    전 오늘 아무 생각 없이 호갱 노릇을 하고 있는데 진심 투수 교체랑 수비 포메이션 때문에 돌아버리겠네요.
    진짜 지고 이기는 걸 떠나서 납득이 가는 야구를 해야지....이건 뭐 ㅠㅠ. 승률 3할 하자고 맨날 코리언 시리즈에요 허 허허 허허허허 ㅠㅠ
  • labylinth 2011/09/16 01:45 #

    야구는 끊긴 끊었는데 계속 기사나 승패는 챙겨보게 되긴 하네요.
    뭣보다 애들 걱정이 되서 말이죠..........하아;;;
    뭐랄까. 야구 보고 싶어요. 근데 그 때 하루 보고 나서 느낀 건 제가 보고 싶은 야구는 이 따위로
    하는 야구가 아니에요. 근데 제가 보고싶은 그런 야구를 이제 이 팀은 더 이상 못하겠죠.

    오늘 병두 부상에 대해서 입 놀려대는 기사 보고 나니까 더 드는 생각은 그냥 이 구단 해체하든가 생각도 안나게 인천에서 꺼져붰으면 좋겠어요.
  • nonface 2011/09/16 02:11 #

    하아 정말 기사나 챙겨봐야 할까 시프요. 오늘은 롤코를 좀 오래내비두던데...막판에 롤코 공 마구 붕붕 높아지던데 매번 뻑하면 2,3회에 교체하던 잉간이 왜 안했을까 시프요. 롤코나 병두나 이닝 소화력이 선발 평균 이닝인 6이닝 소화하긴 좀 힘들죠. 볼도 많고... 요새 희수와 더불어 부단히도 구르고 있는 이재영도 오늘공이 겁나 높더만 진짜 코칭 스태프들 뭐하는지 몰라요. 노나? 오늘도 만수는 훈련할 때 나와가지고 훈련 감독은 안하고 기자들이랑 침목질만 했다던데....상진 코치도 마찬가지고 ㅡㅡ(투수보는건 가토 코치가 나을테니 차라리 나을랑가라는 생각이 들다니 OTL)

    병두는 올해 사실 롱릴리프도 힘든 공이었는데(...) 마 할배 혹사 때문에 맛이 갔네 어쩌네 하는 걸 보니 깝깝하네여. 병두가 구른건 09년이고, 저도 그 해가 많이 아쉽긴 한데....그 땐 팀 사정이 개판이라 채병룡도 불펜가는 처지여서 뭐....할 말이 없습니다 ㅠㅠ. 올해 전병두에게 정말 아쉬웠던건 팔을 내린 투구폼에 적응 못하는 거였죠 ㅠㅠ. 이래저래 참 병두도 인생 살이가...

    뭐랄까 저도 전병두 빠지만 솩 안왔으면 이만큼 피지도 못했을거라 보는지라 할배가 혹사를 했네 뭐했네하는건 팬으로서 할 말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전병두가 진짜 굴러서 망가진 해는 06년이었고요. 그 해 이닝수나 투구수는 괜찮지 않았냐 싶은데 투수에 대해 잘 모르는 야수출신 감독이 몰아서 마구 굴린게(06년에 전병두가 자랑하는? 6일 연짱 투구도 나왔죠잉 ㄲㄲ) 뒤 탈이 나는 배경이 됬죠.

    병두 06년에 그것도 후반기에 좀 미친듯이 구른 것 뿐인데 탈난거 보면 솔직히 지금 솩 투수들도 무쟈게 걱정됩니다 ㅠㅠ. 진짜 투수에 대해 하나도 모르는 야수출신 감독들은 투수교체 관련은 무조건 유능한 투수코치한테 맞겨야 하는디....만수는 지 욕심에 눈 멀어서 그렇게 할 줄 모르죵 ㄲㄲ
  • 케이즈 2011/09/16 09:18 #

    병두 시즌아웃 기사를 보고나니 친구녀석이 놀려대더군요.
    성큰감독이 너무 혹사시킨거 탈난거라고.
    투수생명 깎아먹으면서 챙긴 승리 아니겠냐고.

    뭐 본심은 아닐거고 서로 짖궂게 놀리는 편이긴 하지만 그 말을 들으니 씁쓸하더군요.
    전에 예상했던 시나리오가 그대로 이행되고 있는듯합니다. 투수부상-전감독 탓.
    문제는 과연 병두 하나로 끝날것이냐 하는 것이죠.

    투수는 누구나 폭탄을 안고 던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수술을 했든 안했든.
    그 폭탄이 터지지 않게 잘 조절해서 데리고 가는게 운용능력인데 절대 그걸 인정하지는 않겠죠.
    하나, 둘 씩 터지기 시작하면 어떻게 돌려막을지 기대되네요.
  • nonface 2011/09/16 13:28 #

    ㅇㅇ 투수는 사실 누구나 폭탄을 앉고 있죠. 그게 터지냐 안 터지냐 차이 뿐. 그러기에 안 터지도록 세심하게 주의 기울여가면서 써야하는데 말입니다.

    만수가 요근래 잠깐 혹사시키는게 뭐 문제냐 하는 사람에게는 전병두의 예를 보여주고 싶습니다. 전병두 이닝수랑 투구수는 06년에 많지 않아요. 다만 후반기에 집중적으로!! 등판했을 뿐이죠. 그리고 결과는 뭐 팬들 다 아시는 그대로죠. 저는 이 케이스가 솩투수들에게 적용될 것 같아서 매우 불안합니다.
  • BigTrain 2011/09/16 10:23 #

    저도 요즘 낚시다닌다고 야구를 끊었더니 정신이 맑아지고 성정이 온화해지고 있습니다! TV 앞을 떠나 밖으로 좀 나가라는 쇀런트의 배려였을까요?

    분명 메이저리그에서 1) 1~5선발 로테이션 잘 지켜주고 2) 좌-우완 셋업맨+마무리 투수 고정시켜 불펜 운영하며 3) 이길경기 질 경기 구분해서 질 경기엔 롱릴리프/패전처리 등판시키며 분필 아껴가는 투수 운용을 지켜봤을- 게다가 불펜캐처로 그 선수들 공만 수천 번, 수만 번 받아줬을 - 인간이 갑자기 90년대식 캐막장 투수운영을 시전하니 참 돌아버리겠습니다. 자기 세일즈포인트로 메이저리그 경험 팔아먹던 놈 아니었나요?
  • nonface 2011/09/16 13:31 #

    시끄럽게 하는 솩빠들 필요없다고 요새 내쫓으려고 안달인걸 보면 그런 건지도요. 진짜 06년 그 썰렁했던 야구장이 그리웠나 봅니다 ㄲㄲㄲ. 요새 김광현이도 올리려고 하는 거 보니 진짜 솩에 그나마 있는 스타들도 다 분질러서 야구장 썰렁하게 하는게 영삼이랑 민경삼의 목표인지 모르겠습니다 ㄲㄲㄲ.

    만수가 맨날 메쟈 리그 어쩌구 하는데 제가 잠시 메쟈리그 볼 때도 저런 투수교체는 본 적이 없고, 요새 케이비오 볼 때도 본 적이 없죠잉. 90년대 이따구로 투수 운용을 했다니 진짜 그 시대를 버틴 투수들은 신이 아닐까 싶어지네요. 솔직히 90년대에도 이따구로 막장으로 운영 안했을 것 같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와이번스


지역정보

구글애드센스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57

통계 위젯 (화이트)

12
5
126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