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근래 우울할 때 보는 동영상 즐거운공놀이속타는빠질


요 근래 솩 프런트 행태를 고발하는 동영상이 여럿 나왔지만 이 동영상이 최고로 웃기는 것 같다. 영철이 일당 하는 짓이 딱 히틀러 ㅋㅋㅋ. 나는 ㅋㅋㅋ 거리고 있지만 영철이 일당이 히틀러처럼 구는 걸 보는 심정은 미어짐. 어제도 박희수가 또 나왔는데 정말 모니터를 부숴버리고 싶었다. 마지막에 손톱 깨져서 골골골, 뻑하면 밸런스가 흔들려서 선발간 정욱이가 불펜으로 구르는 걸 보고 열받아서 심장이 멎는 줄 알았음. 요새 솩야구 진짜 팬들에게 테러임 ㅠㅠ. ㅅㅂ 솩에선 투수가 자랑이었는데 멍청한 투수 운용으로 애들 자책점은 하늘로 가고 애들 어깨는 아작이 나고 있슈 ㅠㅠ. 요새 이기는 건 바라지도 않고(근데 이기는 걸 바래도 이길 것 같지가 않다. 만수 온 뒤 승률 2할 6푼이던가...) 걍 선수들 특히 투수들이나 건강했으면 싶다. 아 진짜 어쩌다 이런걸 바라게 됬지 ㅠㅠ. 

요새 영작 만드는 놀이에 푹 빠졌는데 영작 실력이 쵸오오큼 나아지면 저거 자막이나 함 번역해 볼까 싶은 생각도 든다. 근데 자막보다 주석이 더 많겠네 ㅋㅋㅋ;;;;

며칠 전 시위에선 어떤 아가씨가 용역한테 맞았다던데 참 우울하다. 아니 그냥 현수막 펼치는게 단데...

p.s 혹시나 이 글 보시는 분들 중 솩 프런트 상대로 항의하는 시위에 관심 있는 "솔로 남자 사람"이 있으면 함 가보는 것을 강추함. 가면 아시겠지만 진짜 젊은 20대 아가씨들이 바글바글함. 거기다 이 20대 아가씨들이 워낙 적극적이어서 님이 혼자 현수막 들면 어디선가 "아가씨"가 와서 들어주는 경우가 많음. 진짜 여답질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임. 거기다 아무래도 자기편이라고 생각되는 사람한텐 경계심도 약해지거든... 솔직히 뻔한 소개팅 사이트 가입하는 거 보다(그런덴 보통 남자사람만 바글바글하지) 이런데서 힘 좀 쓰고 아가씨들 낚는게 훨씬 더 나아보임. 그러나 그런 현명한 남자 사람이면 솔로가 아니겠지요(...먼산)


덧글

  • RuBisCO 2011/09/13 00:17 #

    저기 밥값이 아깝다고 하는 대사 보니 왜 갑자기 넥센이 스쳐지나갈까요... ㅠㅠ
  • nonface 2011/09/13 01:03 #

    ㅠㅠ 넥센이야 정말로 돈 없는 구단이지만 솩은 그런 구단이 아니라는게...돈없다고 맨날 툴툴대면서 구장을 쓸데 없이 뜯어 고치는덴 갑인게 sk 구단이죠. 외야에 잔디밭하고 흡연 구역 만들면서 생겨난 수많은 피혼런 숫자를 생각하면 ㅋ ㅠㅠ
  • 2011/09/13 00:56 # 삭제

    아싸 여답질 좋은정보 감사요

    근데 18일까지 야구장못감 엉엉
  • nonface 2011/09/13 01:04 #

    남자사람이시면 정말 가보시는 걸 강추합니다. 진짜 아가씨들이 그득그득. 말 걸면 말도 잘받아줌요. 말도 잘 걸어오고. 그리고 지금 워낙 젊은 여자 사람들만 바글바글해서....남자 사람이 부족한 현실입니다 ㅠㅠ
  • 李廷 玄(イルカ) 2011/09/13 02:21 #

    그래. 늬들 짐싸서 떠나라! 제10구단이 인천 와라!

    ... 랄까, 맨 아래는... 그렇게 꼬셔봤자 오래 못갈것 같네요...orz.
  • nonface 2011/09/13 13:45 #

    오래가는게 문제가 아니라 여자가 너무 절대 다수라(...) 남자가 부족해서 하는 소리입니다
    근데 여답질 하기 아주 좋은 건 사실입니다. 저도 하다보니 여답질 하게 됬으니(...)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와이번스


지역정보

구글애드센스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57

통계 위젯 (화이트)

12
5
126666